최종편집 :       즐겨찾기 : 온라인문의 : 최근게시물 : 마이페이지 :

MEMBER LOGIN

MEMBER LOGIN

동영상뉴스

남원 - 남원소식을 한 눈에!!
전남·경남 - 전남·경남 소식!!
정치·사회·의회 - 정치·사회·의회 소식!!
문화·예술·역사 - 문화·예술·역사!!
남원시청 바로가기
남원시회의 바로가기
남원경찰서 바로가기
지리산둘레길 바로가기
춘향문화선양회 바로가기
춘향문화선양회 바로가기
 
작성일 : 16-04-11 10:14
천정배, 김관영, 정동영, 김한길(배우자 최명길)등 국민의당 지도부 남원 총출동
 글쓴이 : 편집부
 

천정배, 김관영, 정동영, 김한길(배우자 최명길)등 국민의당 지도부 남원 총출동
"기호3번 이용호 후보에게 압도적 지지 호소"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를 비롯, 김관영 도당위원장, 정동영 전 장관, 김한길 전 장관 등이 4월 9일, 10일 오후 남원에 총출동하여 국민의당 기호3번 이용호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국민의당 천정배 대표를 비롯한 주요 인사들은 오늘 오후 남원시 공설시장에서 집중유세를 갖고, 기호3번 이용호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수백 명의 시민과 이용호 후보 지지자들이 모인 남원 공설시장 집중유세에서 첫 유세에 나선 천정배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은 더 이상 호남을 대변하는 정당이 아니다”라며 “호남이 지지하는 국민의당이 중심이 되어 내년에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자”고 주장했다.
 
 또한 천 대표는 “이용호 후보는 남원, 전북, 대한민국을 위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유망주”라며 “압도적인 지지로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임순남 시・군민이 다함께 도와달라”고 호소하여 참석자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어 김관영 도당위원장은 “지금 전북에 국민의당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며 “이 힘을 모아 전북도민이 바라는 야권교체,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자고 역설하여 참석한 청중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연설에 나선 정동영 전 장관은 “제1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현 정부의 실정을 제대로 감시・견제하지 못하는 무능한 모습만을 보여주었다”며 “호남 28석 모두 국민의당이 승리한다면 진정한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다”며 국민의당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언론계 후배인 이용호 후보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하며 “고건 총리 등 5명의 총리와 일해 본 이용호 후보는 이미 국정 구석구석을 익힌 준비된 국회의원이자 20대 국회에서 주목받는 초선의원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지지를 부탁했다.
 
 한편 남원 유세와 함께 임실 일대에서는 임실군 삼계면 출신 한상진 국민의당 창당위원장이 이용호 후보의 지원유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한상진 위원장은 국민의당 창당위원장으로서 이용호 후보를 영입 인사로 소개했던 인연을 소개하면서 “이용호 후보의 능력을 볼 때 기존 정치꾼과는 달리 지역과 정치 발전을 위해 제대로 일할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역설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