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즐겨찾기 : 온라인문의 : 최근게시물 : 마이페이지 :

MEMBER LOGIN

MEMBER LOGIN

동영상뉴스

남원 - 남원소식을 한 눈에!!
전북권소식 - 전북권 소식!!
사설·칼럼 - 시사.사회.풍속!!
남원시청 바로가기
남원시회의 바로가기
남원경찰서 바로가기
지리산둘레길 바로가기
춘향문화선양회 바로가기
춘향문화선양회 바로가기
 
작성일 : 16-04-14 01:39
4.13 제20대 국회의원 이용호 후보 당선!
 글쓴이 : 편집부
 





4.13 제20대 국회의원 이용호 후보 당선!

 4.13 총선의 초 접전지로 긴장감이 고조되며 선거열풍이 뜨거웠던 남원,임실,순창 지역 투표결과는 이용호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면서 20대 국회에 입성하게 됐다.

 이용호 후보는 31,821표(39.12%)를 얻어 20,236표(24.87%)를 받은 무소속 강동원후보를 11,585표차로 여유있게 따돌리며 1위를 차지하면서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용호
후보는 당선이 확정되자 "남원,임실,순창 시민 군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승리는 이용호의 승리가 아니라 남원,임실,순창의 승리이고, 시.군민들의 승리"라며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고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바르게 살고 깨끗하게 일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남원과 순창은 국회의원과 단체장 사이의 갈등이 지역발전의 걸림돌이 되고 있기 때문에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을 하나로 만들 것"이라면서 "이번 제20대 국회의원 후보에 오른 7명의 후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의 말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총선에는 임근상 전)민주당사무처장이 이용호후보 캠프에 합류하면서 각 면단위로 급속도로 임근상씨가 이용호후보를 지지하고 있다는 소문이 확산되면서 당선에 큰 역할을 하였다.

 이용호 당선자는 전주고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경향신문 정치부 기자를 거쳐 국회사무처 홍보기획관으로 근무했다. 기자 생활과 공직 경험을 통해 중앙정부 인사들과 두루 인맥을 쌓았고 정치권 인맥도 두텁다는 점이 유권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 이용호 당선자 당선소감 -

남원, 임실, 순창 주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임순남 유권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당선은 임순남 주민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이자 국민의당의 승리입니다.
저의 당선은 지역을 발전시키고 호남이 주축이 된 정통야당을 복원해 정권교체를
이루라는 시군민의 준엄한 명령입니다.
저는 임순남 시군민의 뜻에 따라 먼저 선거 과정에서 생긴 정치적 상처 치유와 갈등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의 화합과 발전에 온 힘을 쏟겠습니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여러 어르신들과 지역 중소상인, 농민, 주부, 청년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직접 보았습니다.
정치인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이제 서민과 농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우리사회의 격차를 줄이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여 공평하고 정의로운 나라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모든 일을 저 혼자 다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면 꿈도 현실이 되리라 믿습니다.
끝으로 그동안 함께 고생하셨던 강동원, 박희승 후보를 비롯한 김용호, 임종천, 오은미, 오철기, 방경채 후보님들께 따뜻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임순남 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임순남 유권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지리산고향뉴스 / 최영 기자]
1411js@daum.net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온라인문의